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는 오프라인 서비스 및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문/결제/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iiv Mate 가입 고객 중 O2O서비스에 정보제공을 동의하신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예약/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휴된 업체는 야놀자, 미미박스, 띵동, 대리주부, 와이퍼이며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채팅+] 그룹 채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 참여자 모두가 채팅+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가능합니다.
수신인을 선택할 때 그룹 채팅에 초대할 사람을 100명 이내로 선택하세요.
연락처 프로필 사진 아래 파란색 말풍선 마크가 표시된 사람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채팅 도중에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수신자를 추가하여 그룹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인증서] 1년이 지난 인증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에서는 최근 1년 동안의 인증 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난 이용 내역은 U+고객센터 114 또는 아톤(ATON) 1800-4273(유료)으로 연락해 주세요.
본인 확인 절차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로그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삼성 및 LG 휴대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서,
아이폰의 경우 5시리즈 이상 기기, iSO 10 이상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