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구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담긴 말풍선이 파란색이면 채팅메시지이고, 청록색이면 문자메시지입니다.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말풍선을 길게 누르세요. [상세정보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은 설정이 가능한지요. 그리고 가능하면은 어떻게 드려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회사에서 지정한 보유음원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음원파일과 음원제작 저작권서류를 보내주시면 소호링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고 설정해드립니다.

최초1회 무료제작이 아닌, 새로운 음원파일을 주실 경우 별도비용 5,5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원내비] 음량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는 미디어 볼륨과 연동되고 있으므로 단말기의 최대 미디어 볼륨 크기와 동일하게 음량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음량 설정은 지도 화면을 한번 터치하시면 왼쪽 하단의 볼륨 버튼이 표시되고 조절이 가능하니 설정값이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볼륨을 높여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하게 되면 블루투스의 음량설정이 우선하게 되는 경우가 있어 볼륨조절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는 몇 대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U+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한 휴대폰 및 태블릿이라면 개수 상관없이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