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뮤직벨링 앱] 홈보이에서는 뮤직벨링 앱을 어떻게 다운받을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모바일과 동일하게 홈보이에 설치되어있는 구글스토어 또는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투데이]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투데이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투데이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