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모바일tv]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쿠폰함이 안 보여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아이폰은 애플사 정책으로 쿠폰을 제공하지 않아 쿠폰함이 없습니다.
(쿠폰 대신 TV포인트로 제공하오니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줄게 두 가지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둘 다 가입할 수는 있지만,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중복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