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모바일tv] '오프닝 건너뛰기'는 모든 영상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2018년 9월 이후 등록된 콘텐츠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오프닝 영상이 나오는 TV다시보기,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시리즈 시청 시 '오프닝 건너뛰기'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 벨소리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착각하고 다운받았는데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벨소리는 본인의 휴대폰에 직접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지만, 통화연결음은 서버에 등록을 해서 발신자에게 통화연결음곡을 들려주는 시스템이므로 벨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다시 통화연결음에 가셔서 새로 설정해야만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 보관함] 음악 재생 시 구름 모양이 있는 음악 파일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음악 앱에서 구름 아이콘이 붙어있는 음악 파일은 U+보관함에 저장된 파일입니다.
U+ 보관함에 저장된 음악은 네트워크 상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는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를 연결하시거나 LTE 데이터가 원활한 곳에서 이용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대리점에서 폰 개통 당시 1개월 후 자동 해지 또는 유료로 전환되게 통화연결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