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스마트피싱보호]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753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음&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음&벨'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