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슈퍼스탁] 서비스 가입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만 19세 미만이거나 법인폰, 공공기관 명의폰 및 일반 휴대폰 고객, 통신료 미납 상태이거나 신용불량자 및 특정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외거주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한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안드로이드 6.0 이상, iOS 10(모델명 5S) 이상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버전 이상으로 한 이유는 보안수준을 높여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펀드]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슈퍼스탁]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을 쓰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로그인]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 중 나타나는 ‘PASS 로그인’ 팝업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의 자동 로그인 설정을 꺼주세요. [PASS 로그인]→[설정]→[자동 로그인]을 ‘OFF’로 설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