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를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해외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멀티테스킹 중인 앱 목록에 보안을 위해 원키퍼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키퍼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한 후 원키퍼를 재실행하면 직전 이용 화면이 아닌 앱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PASS펀드]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펀드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펀드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펀드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묻는 질문] [지정번호필터링] 전화는 제대로 차단이 되는데 문자메시지는 그대로 수신이 돼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일반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채팅플러스’와 아이폰의 ‘아이메시지’로 오는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정번호로 오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려면 해당 기능을 꺼 주세요.
▶ 채팅플러스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메시지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 [채팅+ 끄기]
※ 채팅플러스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번호 프로필 또는 전화번호 앞에 파란색 말풍선 아이콘이 보입니다.
▶ 아이메시지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 앱 실행 → [메시지] → ‘iMessage’ 오른쪽 버튼 눌러 끄기
※아이메시지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문자메시지 상세 화면에 ‘iMessage’라는 문구가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