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 법인폰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LG U+고객센터(114) 상담원과 연결 후 법인번호(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 → [PASS 서비스 초기]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 법인폰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LG U+고객센터(114) 상담원과 연결 후 법인번호(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