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앱을 삭제하더라도 서비스 가입은 계속 유지됩니다. 앱을 설치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내비] 보이스턴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보이스턴은 300m 방면 안내 고도화를 고도화한 기능으로 기존에 거리와 방향만을 안내하던 방식에서 안내지점의 주요 POI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예시) 300m 앞 왼쪽에 보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을 끼고 좌회전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아이돌Live]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LG유플러스에서 독점 촬영한 영상으로 오직 U+아이돌Live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멤버별 영상’은 생방송 중 좋아하는 멤버를 최대 3명까지 골라 볼 수 있고, ‘카메라별 영상’은 무대 정면뿐 아니라 왼쪽, 오른쪽, 백스테이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유효기간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면허증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데, 사진이 나타나지 않거나 이전 운전면허증 사진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사진은 촬영한 운전면허증을 인식해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으로부터 제공 받습니다.

등록하신 면허증을 삭제 후 재등록해 보시길 권장드리며, 재등록 후에도 사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도로교통공단 고객지원센터(1577-11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