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Ɔ'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U+영화월정액] '내가 좋아할 만한 영화'는 어떤 기준으로 추천해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고객님이 시청한 영화, 찜한 영화를 기반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