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키퍼 기타]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로 촬영했을 때 원키퍼에 바로 저장할 수 있도록 생성되는 아이콘을 없애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앱의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촬영 시 퀵 저장기능 설정] 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한 번에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채팅 참여자를 추가할 수 있고, [대화 나가기] 버튼을 눌러 그룹 채팅방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나와도 대화 내용은 계속 확인할 수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내비] HUD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HUD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안심폰백업] U+Box 자동백업을 진행하면 데이터 이용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안심폰백업
안심폰백업 이용 고객은 U+Box 자동백업 및 복원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심폰백업 서비스는 2021년 4월 1일(목)에 종료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을 찾았어요. 잠금모드는 어떻게 해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에서 [잠금해제]를 누르세요.
앱 가입 시 설정한 PIN번호를 입력하면 잠금모드가 해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본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키퍼 기타]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로 촬영했을 때 원키퍼에 바로 저장할 수 있도록 생성되는 아이콘을 없애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앱의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촬영 시 퀵 저장기능 설정] 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한 번에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채팅 참여자를 추가할 수 있고, [대화 나가기] 버튼을 눌러 그룹 채팅방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나와도 대화 내용은 계속 확인할 수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내비] HUD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HUD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안심폰백업] U+Box 자동백업을 진행하면 데이터 이용요금이 많이 발생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안심폰백업
안심폰백업 이용 고객은 U+Box 자동백업 및 복원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심폰백업 서비스는 2021년 4월 1일(목)에 종료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을 찾았어요. 잠금모드는 어떻게 해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에서 [잠금해제]를 누르세요.
앱 가입 시 설정한 PIN번호를 입력하면 잠금모드가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