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모아는 아이폰 고객이 가입할 수 없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2건, 음원(MP3) 1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음세곡은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원내비] 안내 추가 옵션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안내 추가 옵션 기능은 원내비의 경로안내에서 제공되는 기능으로 장시간 운전 알림과 과속 경고가 적용됩니다.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의 안내음성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알림설정] 메뉴→설정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