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몇 명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알림보내기]는 3명, [알림받기]는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PASS 인증서] 인증서를 통해 전자서명을 하면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메인화면 화면에서 변경하고 싶은 벌집 UI를 터치하시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장소수정’을 누르시고, 상단에 나오는 벌집 UI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색상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U+아이돌Live] 실시간 음악방송이나 영상 콘텐츠(VOD)를 공유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돌Live
화면 우측 상단의 ‘공유하기’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영상을 이메일 또는 메신저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방송 및 콘서트 영상, 이벤트 정보, 추천영상, 가상현실(VR)영상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원내비] 지도 업데이트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원내비의 지도는 Cloud방식과 다운로드 방식이 있습니다.
- Cloud 방식은 모든 지도를 실시간으로 내려받는 방식이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도 항상 지도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방식은 정기적(1개월)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주요 도로나 특이한 경우 상시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많이하는 질문] [원내비] 안내음성이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으신다면 단말기에 음소거 되어 있지 않았는지 또는 어플 음량 설정값이 0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말기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보시고,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멀티태스킹 종료 및 삭제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당 현상이 자주 발생하면 프로그램 삭제/재설치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주행 중이 아닌 경우에는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