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원내비] Cloud 방식이라 배터리 소모량이 많지 않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Cloud 방식이라 배터리 소모량이 많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일반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답변
온가족플랜은 가족이 이용 중인 휴대폰과 인터넷을 결합하면 휴대폰과 인터넷 이용요금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 시 PIN번호는 왜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PIN번호는 휴대폰 전원을 끌 때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비밀번호입니다.
PIN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휴대폰을 습득한 누군가가 전원을 강제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잠금모드로 전환됩니다.
또한 휴대폰 분실 후 PC를 통해 휴대폰을 원격 제어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이때도 PIN번호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가장 중요하게 쓰이는 번호이니,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엘지 U+ 모바일 [FAQ] [U+ 보관함] 동영상 촬영을 하다가 중단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U+ 보관함에 저장하는 동영상은 4GB까지 촬영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스마트피싱보호] 앱을 삭제하면 저장한 정보가 사라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앱을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그동안 저장한 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