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해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길 안내 음성] 에서 변경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 안내되는 장소의 위치나 관련정보가 잘못된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분실보호]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으로 휴대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 및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을 계산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분실보호] 해외에서 휴대폰을 분실해도 원격제어를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해외에서도 원격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음성으로 목적지를 검색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Kakao i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하고, “000으로 가자”, “000으로 길안내”라고 해보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원내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때 멈춘 상태가 유지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도중 멈추는 경우는 다운로드 중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사항일 수 있습니다.
     
단말 전원을 껐다 켠 후 재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