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모션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모바일 [FAQ] [모션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안드로이드 4.4버전 이상, 애플(iOS) 10버전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안드로이드 4.4버전 이상이더라도 블랙베리 일부 모델, 와이파이 전용 태블릿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모바일tv] 'U+아이돌Live'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벌집화면에 표시가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벌집화면에 표시가 안됩니다.
최근 목적지는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최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실시간 교통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지도 화면 왼쪽 상단의 신호등을 누르세요. 버튼이 파란색으로 바뀌면서 교통정보가 지도에 표시됩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지도의 색상, 지도에 나타나는 ‘내 차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지도의 색상은 바꿀 수 없지만, ‘차 아이콘’은 변경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내 차 아이콘] 에서 변경해 주세요.



엘지 U+ 모바일 [FAQ] [U+카카오내비] 목적지로 설정할 장소를 검색해도, 검색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화면 상단 검색어 입력창에 목적지명, 주소, 전화번호 중 하나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정확하게 검색해도 원하는 장소가 결과에 나오지 않는 경우,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눌러 등록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