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FAQ]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있는데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은 쿠폰 사용 기간동안에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LGU+ [FAQ] [휴대폰분실보호]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만 15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물고기 그리기는 꼭 물고기 그림 종이에 그려진 물고기만 인식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3D 스캐닝을 하여 가상의 수족관에 보관하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생생 체험학습’ 메뉴에서 내려받은 물고기 그림 도안이 필요합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물고기 그리기에서 제공하는 물고기 그림은 몇 종류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현재는 5개 물고기 그림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그림은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입니다.
LGU+ [FAQ] [U+ 골프] 지난 홀 다시 보기 영상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영상의 지난 장면을 홀별로 간편하게 돌려 볼 수 있습니다.
인기선수의 홀인원, 이글, 극적인 버디 퍼팅 등 다시 보고 싶은 명장면이나 놓친 경기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LGU+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발급일, 식별번호가 '미표기'로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2014년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는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 식별번호가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등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1577-11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FAQ]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은 쿠폰 사용 기간동안에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LGU+ [FAQ] [휴대폰분실보호]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만 15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물고기 그리기는 꼭 물고기 그림 종이에 그려진 물고기만 인식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3D 스캐닝을 하여 가상의 수족관에 보관하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생생 체험학습’ 메뉴에서 내려받은 물고기 그림 도안이 필요합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물고기 그리기에서 제공하는 물고기 그림은 몇 종류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현재는 5개 물고기 그림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그림은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입니다.
LGU+ [FAQ] [U+ 골프] 지난 홀 다시 보기 영상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영상의 지난 장면을 홀별로 간편하게 돌려 볼 수 있습니다.
인기선수의 홀인원, 이글, 극적인 버디 퍼팅 등 다시 보고 싶은 명장면이나 놓친 경기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LGU+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발급일, 식별번호가 '미표기'로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2014년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는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 식별번호가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등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1577-112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FAQ]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