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FAQ] [원내비] 해안도로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출발지를 기준으로 반경 5KM 이내에 해안도로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마 도로 설정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테마 도로를 포함한 경로 탐색이 진행됩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말하는 놀이터 사용 시에 외국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기능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현재는 한국어를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LGU+ [FAQ] [V컬러링]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FAQ]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KLPGA 경기만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KLPGA 대회 영상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KLPGA 영상만 제공하는 이유
해외 골프 경기는 촬영장비 설치 및 촬영에 대한 문제로 인해 선수 별 영상과 스윙밀착 영상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LGU+ [FAQ] [U+ 골프] 지난 경기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전체 메뉴 창에서 "대회정보"를 선택하시면 지난 경기 영상을 다시 시청하실 수도 있으며 예정 대회 일정도 확인 가능합니다.
LGU+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현재 전국 CU 및 GS편의점에서 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처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이용처는 PASS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FAQ]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출발지를 기준으로 반경 5KM 이내에 해안도로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테마 도로 설정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테마 도로를 포함한 경로 탐색이 진행됩니다.
LGU+ [FAQ] [U+아이들나라] 말하는 놀이터 사용 시에 외국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기능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아이들나라
현재는 한국어를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LGU+ [FAQ] [V컬러링]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FAQ]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KLPGA 경기만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및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은 KLPGA 대회 영상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KLPGA 영상만 제공하는 이유
해외 골프 경기는 촬영장비 설치 및 촬영에 대한 문제로 인해 선수 별 영상과 스윙밀착 영상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LGU+ [FAQ] [U+ 골프] 지난 경기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골프
전체 메뉴 창에서 "대회정보"를 선택하시면 지난 경기 영상을 다시 시청하실 수도 있으며 예정 대회 일정도 확인 가능합니다.
LGU+ [FAQ]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현재 전국 CU 및 GS편의점에서 신분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처는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추가되는 이용처는 PASS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FAQ]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