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LG 유플러스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개인 > TV > 장애/고장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 유플러스 [U+tv] 현재 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U+tv 가입시 요금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TV > 요금안내

U+인터넷 요금과 U+tv 요금은 1장의 청구서로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금납부시에도 합산된 총요금이 결제 됩니다.)


LG 유플러스 [셋톱박스] U+tv 셋톱박스는 아무 리모컨이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TV > 장비안내 > 셋톱박스

U+tv 서비스는 LG U+에서 제공되는 전용 리모컨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IPTV 개통 시 리모컨도 함께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TV장애] 셋톱박스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의 경우 장시간 작동이 없을 경우 꺼지는 절전 기능이 있습니다.
만약 절전 기능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리모컨에서 설정 해제 가능합니다.  
   
[셋톱박스 절전기능 해제 방법]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메뉴 버튼 선택
  ③ 사용자설정 > 자동대기모드 선택 → 설정 변경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