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플러스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U+tv] U+tv의 컨텐츠 유료 결제시 요금청구 및 해당 컨텐츠 사용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TV > 요금안내

U+tv 컨텐츠 이용료는 U+인터넷, U+인터넷전화 등의 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 3주(21일) 이내 : HD-1,650원(부가세 포함) SD-1,100원(부가세 포함)
- 3주(21일) 이후 : 무료
- 유료결제후 서비스기간 : 최초 결제 후 약 7일 입니다.
  (컨텐츠마다 금액 및 사용 가능기간은 상이합니다.)


엘지 U플러스 [VOD고급형] 요금제 변경 후 재가입을 하려면 꼭 3개월을 기다려야 하나요?
개인 > TV > 요금안내

요금제 변경 후 3개월 후에 다시 VOD고급형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VOD고급형 요금제의 경우 가입일 기준 매월 PPV 1만원 쿠폰이 제공 되므로 쿠폰을 받고 PPV 이용 후 바로 요금제를 변경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체리피커 행위를 제한하고자 3개월의 가입 불가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TV장애] U+tv 설치 후 게임 및 P2P 프로그램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U+tv 장비인 홈게이트웨이의 자체 방화벽 기능으로 포트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하신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PC 인터넷 창에서 인터넷 주소줄에 192.168.219.1를 입력 후 접속
  ② 와이파이 100 이용고객 사용자 암호 : admin / 기가 와이파이  이용 고객 사용자 암호
      : 공유기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암호 확인 후 접속
  ③ 고급설정 > 포트포워딩에서 게임 및 P2P 등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포트 선택 → 적용



엘지 U플러스 [tvG] tv G 고급형(구 tv G 14)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TV > 요금안내

3년약정 기준, U+인터넷 동시 이용시 월정액 15,400원(부가세 포함)이며, 총 173개의 채널이 제공됩니다.
 *참고 : 2월1일부터 기존 ‘tv G’ 요금제 명칭 변경 (tv G → 일반형, tv G14 → 고급형)

▶ U+ tv 요금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tvin/tvpd/RetrievePsTvProdDtl.hpi?catgDvCd=01&prodCdKey=000PPT0003


엘지 U플러스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