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 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LG U+ 의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에는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재번호이동이 6개월이후 가능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사업자(통신사)간 과도한 경쟁을 예방하고자 제한기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자(통신사) 및 KTOA(번호이동관리센터)와의 협의하에 무분별한 번호이동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6개월 이후로 제한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전화장애] 전화기를 오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기단말 관리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적정한 온도와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0도~50도 실내 보관)
② 와이파이 폰이나 충전기, 거치대 등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헝겊을 이용해주세요.
(알코올, 신나, 세제 등 화학약품 이용 금지)
③ 충전은 TTA 인증을 획득한 표준형 충전기로 이용해주세요.
④ 폭풍, 천둥, 번개가 심하게 칠 때는 와이파이 폰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전원코드와 충전기를 뽑아 두세요.)
⑤ 손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기/전원코드를 만지거나 전화기의 전원을 누르지 마세요.
[번호이동] 기존 집전화 이용 시 전화단말기의 기능이나 부가서비스등이 정상 적용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시에는 이전 사업자(통신사)에서 이용하던 부가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U+인터넷전화에서도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LG U+ 고객센터 또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서비스를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p070/VoCalFun.hpi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