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품질은 사용중인 인터넷 서비스와 상관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사용하는 인터넷 회선 종류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는 최대 광랜(100Mbps)~기가인터넷(1Gbps)까지 다양하므로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타통신사의 전화요금이 체납인 경우에도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시 기존 통신사에 요금이 체납된 경우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요금을 완납해 주신 후 다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U+홈보이] 전화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데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 무선전화기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동일번호를 사용하며 일반 무선전화기 추가는 LG U+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하면 고객에게 확인 전화가 오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기존 전화서비스와 연계된 전 사업자(통신사)의 부가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번호이동 관리센터에서 해지 안내 및 확인전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에서 전화는 어떻게 걸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기존의 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 이용할때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전화번호 입력후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와이파이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mid=10514#//HPI;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