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인터넷전화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거나 업데이트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재부팅 후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설치되는 중 강제로 전원을 끌 경우,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U+홈보이] 결합 할인 혜택은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 인터넷 또는 U+모바일과 결합하여 이용하시면 기본료 2,000원이 할인됩니다.
단, 한 회선 당 하나의 U+홈보이만 결합 가능합니다.
[선불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의 사용내역은 고객센터 혹은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스킹 처리된 내역서는 고객센터에서 구비서류 접수 후, 등기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마스킹 처리되지 않은 완전한 내역 및 대사관 제출용 내역서는 LG U+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요금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14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예시 : 서울지역의 음식점 전화번호 문의시 → 02 -114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국제전화 002] 로밍전화에서 사용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는 로밍 전화에서 이용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는 국내의 유, 무선전화에서 해외의 유, 무선전화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로밍 전화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용중이신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국제전화 002 이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