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 이용 시 무료인가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 이용 시 무료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모뎀

CPG모뎀은 약정에 따라 임대료가 달라지며, 설치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 약정별 모뎀 임대료
- 무약정 시 : 월정액 3,300원 (부가세포함)
- 3년약정 시 : 월정액 1,100원 (부가세포함)

○ 설치비 : 11,000원 (부가세포함)
- 개통 후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청구(1회)

※ 무료 부가 서비스 제공
착신전환, 통화중 대기, 발신자번호 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CPG 전화모뎀에 연결된 유선전화단말기가 해당 기능을 지원할경우 가능합니다.)




[뮤직벨링070] 어플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뮤직벨링070

원스토어(또는 구글 Play 스토어, U+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070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차단과 차단해제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해제 신청]
   - 홈페이지 : 차단해제 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확인 후 차단 또는 차단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결제차단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A/S 무상기간은 어떻해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장비의 무상 A/S 교체 기간은 1년입니다.

개통 후 1년이 지난 이 후 교체 시에는 교체 비용 발생이 발생되며, 1년 이전에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무상기간이라 하더라도 교체비용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