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MnptStatus.hpi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수신자 부담전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