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카드] 군 후불카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는 군부대 내 공중전화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화 서비스입니다.
군 후불카드는 가입비나 기본료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전월에 통화한 요금을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서비스입니다.
▶ 후불카드 가입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uplus.co.kr/biz/bzsb/pscd/sold/CreateSolderCardSbscPage.hpi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의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요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가입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z/bzsb/pscd/sold/CreateSolderCardSbscPage.hpi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이용한도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한도 상향은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z/RetrieveMyChrgHpszUsLim.hpi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