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선불카드] 선불카드 서비스와 후불카드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 인가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의 차이는 요금 납부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미리 구입하여 카드 액면 금액만큼 사용하는 서비스이고, 후불카드는 가입신청 절차를 거친 후 사용한 통화요금을 익월에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홈보이] 스피커독을 별도 구입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피커독은 별도의 상품입니다.
(18.5.18 재고 소진으로 판매 중단되어 신규 가입 불가)
[선불카드] 카드번호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구매 후,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선불카드 구매 시 실물 카드는 별도로 없으며,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를 이용한 해당 구매처(실물및 컨텐츠)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구매물품및 컨텐츠 취소는 구매 당월에만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에서 불가하므로 컨텐츠를 구매한 온라인 컨텐츠 사업자를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