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편의서비스] 외출했을때 댁내 인터넷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서비스
U+인터넷전화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p070/VoCalConv.hpi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U+인터넷전화를 이용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에서 고객이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U+인터넷전화를 이용하여 인증, 결제하고 이용금액은 U+인터넷전화 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선불카드] 카드 잔액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 잔액 확인은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08216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 선택 > 선불카드번호# > 99# 을 통해 잔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선불카드 잔액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은 충전식으로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 사용을 할 경우에는 전원 어뎁터 연결이 필요 합니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타사로 번호이동이 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은 가능하나, 정확한 문의는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예시 : KT → LG U+로 번호이동시 " LG U+ 고객센터 " 로 문의바랍니다.)
[선불카드] 통화시간 또는 잔액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잔액이 남아 있어도 충전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는 충전을 하시면 기존에 남아있는 잔액에 충전금액이 누적됩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