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홈보이] 불이 깜빡 거리고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U+홈보이
전원 버튼이 깜빡 거리는 것은 음소거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음소거 설정을 해제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이동] 시내전화 가입자가 시내전화에서 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한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전화를 거는 시내전화 가입자가 이용하는 통신사의 시내/외 요금이 적용됩니다.
※ U+인터넷전화는 시내/외 구분이 없어 시외전화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분당 38원)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에 따른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후불카드] 군부대에서 전화이용 시 군번 또는 폰 넘버로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전용 전화기에서 군번 버튼 or 콜링 카드 버튼을 누른 후 군번 혹은 폰 넘버 입력하여 사용하고, 일반 공중전화에서는 긴급버튼 1631 군번 혹은 폰넘버 입력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z/bzsb/pscd/sold/RetrievePSCardSolderInfo.hpi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국제전화 002]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두개의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는 하나의 전화번호에서는 한 개의 요금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국제전화 002의 할인 상품은 하나의 전화번호에 한 개의 요금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국제전화 002 할인상품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선불카드] 사용하다가 잔액이 남았는데 환불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약관에 신고된 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 % 이상 사용 시 남은 잔액 전액 환불
-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 % 미만 사용 시 남은 잔액의 90 % 환불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