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스위치, 플러그, 전기료미터,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맘카, 에어센서, 간편버튼, 수면센서, 제휴 상품 등 다양한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인터넷 주소)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서비스 상세 내용
☞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유플러스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 기기 정면에 있는 4개의 LED램프를 확인한 뒤 아래 내용에 따라 해결하시면 됩니다.
• 모든 LED 램프가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정면 중앙 LED 램프가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와 다시 연결하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기기 뒷면의 리셋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초기화를 완료하면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박입니다.
②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허브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빡일 때 :
기기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기기 하단에 있는 LED 램프 중에 불빛이 꺼져 있거나 깜빡인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AI리모컨허브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가전제품의 위치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위치에서 다시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 LED 램프 정상상태 확인 방법
• 와이파이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AI리모컨허브가 잘 연결되었다면 불빛이 켜지고, 이때 인터넷 LED는 꺼집니다.
• 스마트홈 LED : 정상적으로 허브 기능을 진행하는 경우 불빛이 켜집니다.
• 인터넷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랜선으로 연결한 경우 불빛이 켜지고, 이때 와이파이 LED는 꺼집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가족들이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서 U+스마트홈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기기를 앱에 등록한 ‘관리자’가 가족 구성원을 초대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가 가족 초대하는 방법
관리자의 휴대폰에서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메뉴(≡) → [우리집관리] → [가족 관리] → [추가하기]
→ 가족의 휴대폰번호 또는 U+ID 입력하기 → [초대 문자 보내기]
유플러스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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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플러그, 전기료미터,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맘카, 에어센서, 간편버튼, 수면센서, 제휴 상품 등 다양한 기기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인터넷 주소)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서비스 상세 내용
☞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유플러스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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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리모컨허브 기기 정면에 있는 4개의 LED램프를 확인한 뒤 아래 내용에 따라 해결하시면 됩니다.
• 모든 LED 램프가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정면 중앙 LED 램프가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와 다시 연결하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기기 뒷면의 리셋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초기화를 완료하면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박입니다.
②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허브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 기기 하단 첫 번째 램프인 와이파이 LED가 깜빡일 때 :
기기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기기 하단에 있는 LED 램프 중에 불빛이 꺼져 있거나 깜빡인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AI리모컨허브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가전제품의 위치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위치에서 다시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 LED 램프 정상상태 확인 방법
• 와이파이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AI리모컨허브가 잘 연결되었다면 불빛이 켜지고, 이때 인터넷 LED는 꺼집니다.
• 스마트홈 LED : 정상적으로 허브 기능을 진행하는 경우 불빛이 켜집니다.
• 인터넷 LED : 와이파이 공유기와 랜선으로 연결한 경우 불빛이 켜지고, 이때 와이파이 LED는 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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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기기를 앱에 등록한 ‘관리자’가 가족 구성원을 초대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가 가족 초대하는 방법
관리자의 휴대폰에서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메뉴(≡) → [우리집관리] → [가족 관리] → [추가하기]
→ 가족의 휴대폰번호 또는 U+ID 입력하기 → [초대 문자 보내기]
유플러스 [도어센서] 도어센서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의 현재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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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또는 창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