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유플러스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이전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라면 어디서든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도어센서]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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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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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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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