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인증 과정을 통해 도용및 정보유출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결제 서비스는 사전에 본인명의 고객님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하고 거래시 SMS를 통한 1회용 승인번호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 차례의 인증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070] 벨/통화연결음/mp3 음원의 미리듣기가 제공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뮤직벨링070
벨소리, 통화연결음, mp3는 모두 미리듣기가 가능하며, 미리듣기는 정보료가 무료입니다.
[국제전화 002]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① 신분증을 지참하여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긴 통화 짧은요금’, ‘안심만만’, ‘일편단심’ 요금제 이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불카드] 군부대 공중전화기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부대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군 전용 전화기 장애접수 문의 바로가기
→ 고객센터 : ☏ 080-858-5000 (무료)
[선불카드]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시간대 적용이 되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도 할인 시간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시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으로 할인 시간대가 적용)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ppcd/chrg/InitPsIcPreCdFee.hpi?mid=11023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선불카드] 연속통화기능이 있습니까?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은 다음 바로 전화를 거신 번호로 재통화를 할 경우 1#을 누르시면 되고,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할 경우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시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chrg/InitPsIcPreCdFee.hpi?mid=11023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