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전화기 화면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는데 어떻해야 해요?

 [U+인터넷전화] 전화기 화면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는데 어떻해야 해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장비 단말안에서 원하는 글씨체와 크기를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변경 경로 : 단말기 메뉴 > 화면 > 글씨체 변경



[전화장애] 전화기 화면 조명이 너무 빨리꺼집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메뉴 > 화면 > 조명 경로에서 조명시간을 선택/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 선불카드로 전화를 걸다가 중간에 잘못 입력했을 때 끊고나서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눌러야 합니까?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다이얼 정정 기능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로 전화 발신 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는 #을 누르고 전화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ppcd/chrg/InitPsIcPreCdFee.hpi?mid=11023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