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맘카] 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작동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U+스마트홈 앱에 설정해 둔 감지항목, 영역, 시간에 맞는 상황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맘카는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이나 빛의 움직임을 외부침입으로 오인하는 일이 없고,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부터 경적소리까지 일정 단계 이상의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줍니다.
유플러스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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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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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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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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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맘카] 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작동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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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앱에 설정해 둔 감지항목, 영역, 시간에 맞는 상황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맘카는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이나 빛의 움직임을 외부침입으로 오인하는 일이 없고,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부터 경적소리까지 일정 단계 이상의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줍니다.
유플러스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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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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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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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