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로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무드등] 무드등의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무드등은 전원선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명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조명과의 연결 신호가 약해진 경우입니다.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결 끊김' 문구가 계속 나타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조명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위치]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도어센서,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유플러스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유플러스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