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기기를 사용하면 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입 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무료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끄고 켜기, 바람세기, 온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U+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U+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예약 설정한 동작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예약한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동작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입 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무료로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끄고 켜기, 바람세기, 온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U+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U+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예약 설정한 동작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예약한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동작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