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U+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족들과 공유해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U+ [키즈케어]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키즈케어]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U+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조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