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U+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블라인드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현관CCTV] 방문자는 초인종을 눌러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현관CCTV
현관 CCTV가 자동으로 방문자를 인식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 줍니다.
방문자가 현관 CCTV를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U+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U+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아래 방법을 따라하여 가스잠그미 기기를 뺀 뒤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문의해 주세요.
① 가스밸브 손잡이 테두리인 검은색 원형커버를 여세요.
② 나사 2개를 모두 해제해 주세요.
③ 설치된 가스잠그미 기기가 분리됩니다. 원래의 가스밸브 손잡이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U+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블라인드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현관CCTV] 방문자는 초인종을 눌러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현관CCTV
현관 CCTV가 자동으로 방문자를 인식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 줍니다.
방문자가 현관 CCTV를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U+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세요.
U+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아래 방법을 따라하여 가스잠그미 기기를 뺀 뒤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문의해 주세요.
① 가스밸브 손잡이 테두리인 검은색 원형커버를 여세요.
② 나사 2개를 모두 해제해 주세요.
③ 설치된 가스잠그미 기기가 분리됩니다. 원래의 가스밸브 손잡이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