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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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제대로 측정되고 있는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또한 자는 동안에 수면센서의 센서 부분을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욕실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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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은 욕실의 크기와 상관없이 어떤 욕실기기, 타일, 조명 등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플러스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앱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은 어떤 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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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앱에서 블라인드를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요일, 시간에 맞춰 예약설정을 할 수도 있고, 버튼 하나로 여러 대의 커튼을 동시에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U+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하면 자동실행, 동시실행 등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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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HFC(비대칭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신청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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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집 지킴이 Easy는 HFC(비대칭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취사 중지 후에 다시 취사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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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취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밥의 맛과 질은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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