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온습도센서는 설치 장소의 온도, 습도, 기압을 휴대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 주요기능
- 온습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내가 설정한 온습도가 되면 알림 제공
-'자동실행'기능을 통해, 내가 설정한 온습도 이상 또는 이하가 되면, 다른 기기가 켜지거나 꺼지도록 설정 가능
유플러스 [간식로봇] 로봇의 간식통 커버가 닫히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통 커버의 잠금 장치가 해제된 경우, 커버가 닫히지 않습니다!
커버를 장착한 후, 잠금 장치를 ON으로 설정해주시면 커버가 완전히 닫힙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 내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핫스팟 이용' 우측 [연결]을 누르세요.
• 다른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 켜기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스마트홈 기기의 일시적인 장애일 수 있으므로 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스마트홈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아래 세 가지를 확인하고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해 주세요.
•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 같은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 종류가 U+tv UHD1, UHD2, UHD3, Soundbar, Woofer, Woofer IoT인지 확인하세요.
☞ 스피커와 U+tv 연결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GHg27cH1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습도센서 (Easy 전용)
온습도센서는 설치 장소의 온도, 습도, 기압을 휴대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 주요기능
- 온습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내가 설정한 온습도가 되면 알림 제공
-'자동실행'기능을 통해, 내가 설정한 온습도 이상 또는 이하가 되면, 다른 기기가 켜지거나 꺼지도록 설정 가능
유플러스 [간식로봇] 로봇의 간식통 커버가 닫히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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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통 커버의 잠금 장치가 해제된 경우, 커버가 닫히지 않습니다!
커버를 장착한 후, 잠금 장치를 ON으로 설정해주시면 커버가 완전히 닫힙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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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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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휴대폰의 핫스팟을 켜세요.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핫스팟 이용' 우측 [연결]을 누르세요.
• 다른 휴대폰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할 휴대폰의 핫스팟 켜기
② 스피커 등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 목록이 뜨면, 핫스팟 이름을 선택하세요.
※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스피커에서 '기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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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 기기의 일시적인 장애일 수 있으므로 허브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스마트홈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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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세 가지를 확인하고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해 주세요.
•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 같은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U+tv 셋톱박스 종류가 U+tv UHD1, UHD2, UHD3, Soundbar, Woofer, Woofer IoT인지 확인하세요.
☞ 스피커와 U+tv 연결 오류 해결방법 보기 http://naver.me/GHg27cH1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