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해지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LG 유플러스 [U+ID]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IdFind.hpi
→ 비밀번호찾기: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PswdFind.hpi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해지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LG 유플러스 [U+ID]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정보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가입유형에 따라 U+ID 또는 기존 홈페이지 ID 찾기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 LG U+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IdFind.hpi
→ 비밀번호찾기: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PswdFind.hpi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