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납부] 지로요금청구서로 변경하지 않았는데, 지로요금청구서가 왜 오는건가요?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지로요금청구서로 변경하지 않았는데, 지로요금청구서가 왜 오는건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자동이체로 등록하신 납부정보가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지로(OCR)요금청구서가 발송됩니다.
U+인터넷/인터넷전화/IPTV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이내에 지로 청구서로 변경되면, 설치비 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해당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자동이체로 변경해 주시면 청구된 반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납부내역서] 홈페이지에서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 납부내역관리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경로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납부내역관리 > 가입상품 중 출력을 원하는 상품 오른쪽 '납부내역조회' 클릭 >   납부내역 옆 '요금납부확인서 조회' 클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 12개월)하고 요청방식(인쇄 또는 e-mail)을 선택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U+인터넷개통 후 설치비 27,500원이 청구되었어요. 왜 청구되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개통비)가 발생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의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팩스로 받고싶습니다.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고객센터 앱을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 이용가이드 - 세금계산서/납부확인서 발급 방법 알아보기
 - http://www.uplus.co.kr/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67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