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알려주세요.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알려주세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아래의 구비서류를 지참 후 가까운 LG U+ 매장으로 방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인기준 구비서류]
- 명의자 방문: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 명의자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철회 한 후 다시 번호이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을 철회한 것은 번호이동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것으로 인정되어 언제든 다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한 번 번호이동을 한 후 3개월 이내에는 재 이동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는 만 4세 이상~만 18세 이하의 명의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타사에서 (SKT/KT) 사용중인 휴대폰의 명의가 만 19세 이상일 경우에는 만 4세 이상 ~ 만 18세 이하의 미성년자로 명의변경 후 번호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LG U+에 전환 가입시 가입비 면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2015. 3. 31 부터 가입비가 폐지되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LG U+를 이용한 적이 있는 해지된 공단말기를 가지고 계셔야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중고 단말기를 인터넷의 중고단말기 매매 사이트에서 구입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입후 기기변경 :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내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장애인(청각 장애인, 농아)의 경우 대리인이 업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
전화상담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님의 상담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본인 또는 대리인이
사전에 대리인을 지정하여 향후 고객센터 상담시 본인 또는 지정된 대리인이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① 장애인 대리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시 명의자 생년월일, 대리인의 본인 확인 후 상담
② 등록 가능 인원 : 가입자 당 1인
③ 대리인가능 업무 : 열람 업무 제외한 모든 변경,신청
④ 장애인 대리인 신청 방법
- 신청대상 : 청각장애인,농아.언어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대리인이 고객센터에 요청서 및 증빙서류 팩스송부(가족만가능)
- 고객센터를 통해 대리인이 신청시에는 가족만 '장애인 대리인'으로 등록가능함
- 본인 내방시 : 사전 장애인 대리인 등록신청서,장애인 복지카드,대리인 신분증
- 대리인 고객센터 신청시 : 사전 지정 장애인 대리인 등록 신청서, 장애인 복지카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증빙 서류
※ 언어 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의 경우 의사소견서를 추가 제출 필수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