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월별 청구요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날짜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청구됩니다.
<예시> 7월 15일 요금제 변경시
- 7/1~14일까지는 변경 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고, 7/15~말일까지는 변경 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며, 두 요금이 합산되어 8월에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요금납부는 정기납부방법과 비정기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방법>
- 은행 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이체
- 지로 납부
<비정기 납부방법>
- 계좌 즉시 출금
- 신용카드 즉시 결제
- 입금전용계좌 이용
- 편의점 납부(지로)
▶ LG U+ 납부방법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바로납부하기 or 납부방법관리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가 오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매월 12일경 발송이 시작되어 20일 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재발송및 변경도 가능하며, 혹 청구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청구서가 도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① 수신되는 메일의 네트워크 또는 서버 불안정
② e-mail 주소가 부정확한 경우
③ 고객님의 메일함의 용량 부족 또는 초과로 인한 반송
④ 수신거부 list에 등록이 되어 있거나, 스팸메일로 처리가 된 경우
※ LG U+ 홈페이지에서 등록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구서 재발송, e-mail 주소변경 가능)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날짜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청구됩니다.
<예시> 7월 15일 요금제 변경시
- 7/1~14일까지는 변경 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고, 7/15~말일까지는 변경 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며, 두 요금이 합산되어 8월에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요금납부는 정기납부방법과 비정기 납부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방법>
- 은행 자동이체
- 신용카드 자동이체
- 지로 납부
<비정기 납부방법>
- 계좌 즉시 출금
- 신용카드 즉시 결제
- 입금전용계좌 이용
- 편의점 납부(지로)
▶ LG U+ 납부방법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바로납부하기 or 납부방법관리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가 오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매월 12일경 발송이 시작되어 20일 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재발송및 변경도 가능하며, 혹 청구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청구서가 도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① 수신되는 메일의 네트워크 또는 서버 불안정
② e-mail 주소가 부정확한 경우
③ 고객님의 메일함의 용량 부족 또는 초과로 인한 반송
④ 수신거부 list에 등록이 되어 있거나, 스팸메일로 처리가 된 경우
※ LG U+ 홈페이지에서 등록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구서 재발송, e-mail 주소변경 가능)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