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후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U+고객 인증에 실패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당일에는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아 U+고객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조회한 데이터 잔여량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이 달라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과 동일하게 반영하려고 시스템 개선 중입니다.
LG 유플러스 [약관] 약관은 홈페이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홈페이지 맨 하단의 ‘이용약관’을 클릭하세요.
해당 페이지에서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 시 인증에 실패하거나 인증번호 입력 전 자동으로 홈 화면으로 이동해버려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U+ 고객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후에도 계속 인증에 실패한다면 '쿠키 허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쿠키 허용 설정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여부 확인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여부 확인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할 수 없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는 U+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이용 U+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당일에는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아 U+고객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조회한 데이터 잔여량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이 달라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과 동일하게 반영하려고 시스템 개선 중입니다.
LG 유플러스 [약관] 약관은 홈페이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홈페이지 맨 하단의 ‘이용약관’을 클릭하세요.
해당 페이지에서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 시 인증에 실패하거나 인증번호 입력 전 자동으로 홈 화면으로 이동해버려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U+ 고객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후에도 계속 인증에 실패한다면 '쿠키 허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쿠키 허용 설정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여부 확인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여부 확인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할 수 없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는 U+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이용 U+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