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U+고객센터 앱 위젯을 찾아 화면으로 드래그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의 LTE 서비스 개선 계획은 없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유플러스는 현재 LTE서비스를 전국 커버리지로 운영 중이며, LTE-A는 LTE 장비를 기준으로 전체 60 % 지역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16년 5월에 신규로 확보한 주파수를 활용해 2016년 12월부터 2.1㎓ 광대역 LTE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고객센터 앱의 여러 기능 중 핵심적인 실시간 잔여량, 요금정보, 가입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커버리지 맵을 활용해 주로 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지역의 유무선 인터넷 이용 정보를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유플러스의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빌딩, 지하철 등의 실내(인빌딩) 지역에 대한 커버리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실내 커버리지 정보는 전파 감쇄와 건물 내부 구조, 망운용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은 건물에서도 내/외부, 지하, 저층, 고층 등 위치에 따라 신호 세기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어 현재는 실외 지역을 기준으로 한 정보를 커버리지 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최대속도의 의미는 무엇이며 실제 서비스에서 체감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최대속도는 다양한 LTE 주파수 대역을 묶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속도를 의미합니다. (국제표준화기구 3GPP 기준)
실제 서비스 이용 환경에서는 서비스 제공사업자(포털사,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등)의 제공 방식에 따른 영향 등으로 최대 속도를 체감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상품을 일시정지하거나 일시정지 해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U+휴대폰, U+인터넷, U+tv 등 가입한 상품을 U+고객센터 앱에서 일시정지 또는 일시정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아래 내용을 따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하는 방법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정지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시작일 및 종료일 지정 후 일시정지 사유 항목을 선택하세요
⑤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한 후 정지 신청을 완료하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하는 방법
일시정지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해제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해제신청]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U+고객센터 앱 위젯을 찾아 화면으로 드래그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의 LTE 서비스 개선 계획은 없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유플러스는 현재 LTE서비스를 전국 커버리지로 운영 중이며, LTE-A는 LTE 장비를 기준으로 전체 60 % 지역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16년 5월에 신규로 확보한 주파수를 활용해 2016년 12월부터 2.1㎓ 광대역 LTE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고객센터 앱의 여러 기능 중 핵심적인 실시간 잔여량, 요금정보, 가입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커버리지 맵을 활용해 주로 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지역의 유무선 인터넷 이용 정보를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유플러스의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빌딩, 지하철 등의 실내(인빌딩) 지역에 대한 커버리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실내 커버리지 정보는 전파 감쇄와 건물 내부 구조, 망운용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은 건물에서도 내/외부, 지하, 저층, 고층 등 위치에 따라 신호 세기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어 현재는 실외 지역을 기준으로 한 정보를 커버리지 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최대속도의 의미는 무엇이며 실제 서비스에서 체감할 수 있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최대속도는 다양한 LTE 주파수 대역을 묶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대 속도를 의미합니다. (국제표준화기구 3GPP 기준)
실제 서비스 이용 환경에서는 서비스 제공사업자(포털사,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등)의 제공 방식에 따른 영향 등으로 최대 속도를 체감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상품을 일시정지하거나 일시정지 해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고객센터 앱
U+휴대폰, U+인터넷, U+tv 등 가입한 상품을 U+고객센터 앱에서 일시정지 또는 일시정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아래 내용을 따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하는 방법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정지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시작일 및 종료일 지정 후 일시정지 사유 항목을 선택하세요
⑤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한 후 정지 신청을 완료하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하는 방법
일시정지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해제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해제신청]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