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미니] SD카드를 꽂으면 자동으로 저장되나요?
SD카드를 꽂으신 후 카메라 '설정' > '실시간 녹화'를 선택하셔야 녹화가 진행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 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에 체크해주시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어떤 제품인가요? 사용이 가능한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Z-Wave 통신방식의 스마트홈 기기를 연결하여 집안과 밖에서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허브기능과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AI스피커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 방식의 리모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IR) 리모컨으로 동작하는 모델이라면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SD카드를 꽂으신 후 카메라 '설정' > '실시간 녹화'를 선택하셔야 녹화가 진행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신한카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 수단을 신한카드로 선택하시고 결제 화면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에 체크해주시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어떤 제품인가요? 사용이 가능한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Z-Wave 통신방식의 스마트홈 기기를 연결하여 집안과 밖에서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허브기능과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AI스피커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 방식의 리모컨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IR) 리모컨으로 동작하는 모델이라면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서 작성 중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 주세요.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