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에어센서는 몇 개까지 설치 가능하나요?
에어센서는 총 10개까지 구입 후 설치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은 안드로이드 OS 4.1(젤리빈)이상, iOS(애플) 8.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일부 기기는 해상도에 따라 앱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 보세요.
         
1.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2. 공기질알리미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3. 전원선을 꽂은 다음,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4.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것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5.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한다면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위 방법을 통해서도 연결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에서 사용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측정한 데이터는 정확한가요?

네, 한국 공기청정협회 인증기관 중 하나인 전자부품연구원(KETI)이 인증한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는 측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