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배터리 용량이 750mAh로 하루에 5~7번 공기질을 측정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10일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배송/개통]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 우체국 일반 택배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우체국 택배로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배송은 발송일로부터 평일 기준 2일정도가 걸립니다.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기기 재고가 부족한 경우, 택배사 사정 등의 이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늘도착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가입자 본인이 수령해야 하며 현재까지는 서울과 경기도 고양, 구리, 과천, 광명, 부천, 성남, 안양, 의정부, 하남 지역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3시간 프리미엄 배송(5G 휴대폰, 서울지역 한정)
 3시간 배송 운영 시간은 9시~19시(번호이동은 17시까지)이며 도착가능시간은 11~22시입니다. 통신 컨설턴트 3시간맨과 약속시간이 정해지면 운영 시간내에 배송해 드립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 작성 중에 화면이 넘어가지 않을 때는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계속 오류가 발생하거나 신청서 작성이 번거로우시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즉, 무선 방식으로 통신을 가능하게 한 기술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